안녕하세요 어바틀입니다. 저희는 병 제품이기에 항상 신경써서 내보내고 있다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.
몇천병 이상 판매했을때 파손건은 3건뿐이였기에, 저희의 포장상태가 맞다고 생각하여 같은 방법으로 배송하고있습니다.
네이버페이쪽으로 교환요청과 사진을 같이 넣어주셨고, 답변 달 수 있는 기능이 없어 빠른 처리를 해드렸습니다.
전화로 사과요청을 드렸었어야했는데 저희의 대처가 미숙했던 것 같습니다.
택배사의 잘못으로 저희는 택배사쪽으로 파손으로 인한 사고처리를 진행하였습니다.
너그러히 생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몇천병 이상 판매했을때 파손건은 3건뿐이였기에, 저희의 포장상태가 맞다고 생각하여 같은 방법으로 배송하고있습니다.
네이버페이쪽으로 교환요청과 사진을 같이 넣어주셨고, 답변 달 수 있는 기능이 없어 빠른 처리를 해드렸습니다.
전화로 사과요청을 드렸었어야했는데 저희의 대처가 미숙했던 것 같습니다.
택배사의 잘못으로 저희는 택배사쪽으로 파손으로 인한 사고처리를 진행하였습니다.
너그러히 생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